일상후기(제품)

다이소에서 구매한 밀대와 구둣주걱

당근이돠 2022. 4. 11. 22:07
반응형

제빵기구들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 :)

 

진짜 제빵용은 이거였다. 손잡이도 있는 데다가 면적도 적당히 넓어서 사용하기 편해 보였는데

제빵용으로만 쓸건 아니기도 했고,,, 생각했던 금액보다는 약간 비싸서 심히 고민하게 됐음...

게다가 사이즈가 대라서 그런지 은근히 크더라. 그래서 다른 거 없나 열심히 뒤적뒤적해봤다.

 

역시나 ㅋㅋ뒤적대다 보니 밀대가 3가지 정도 있었다.

옻칠 밀대가 사용하기엔 가장 그립감이나 두께도 그렇고 적당해 보이긴 했는데 3천 원이었고

사진을 안 찍은 거에는 천 원짜리도 있었는데 그건 은근히 얇아서 오히려 품이 더 많이 들 것 같은 느낌이라

고민 고민하다가 메이드 인 차이나와 메이드 인 베트남에서 결정을 하고 메이드인베트남 2천 원짜리를 선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뒤적뒤적 대다가 왠지 있으면 잘 쓸 것 같은 구둣주걱도 하나 집어왔다.

지금까지 없이도 잘 살아오긴 했었는데 최근에 구두보다 운동화 신는 빈도수가 늘어나면서

구둣주걱이 나는 더 필요하게 된듯했다... 손가락 아픔 ㅠㅠ

 

 

그렇게 나름 쏠쏠하게 집어온 밀대와 구둣주걱

 

 

30cm 되는 길이에 천 원의 가성비 ㅋㅋ

 

 

구둣주걱은 긴 편은 아니라서 짧은 내 키에 그냥 딱 무난하게

어디 한편에 자리 차지하고 있기 딱 좋은 사이즈와 금액이었다.

 

 

그리고 베이킹 반죽할 때 필요해서 구매한 밀대.

내가 손이 작은 편이라 그런지 손에 잡히는 그립감은 이게 나에게 딱이긴 했다. 

 

 

원래 지금까지는 무반죽으로 빵을 만들었었는데

반죽 레시피를 해보고 싶어서 구매. 약간의 코팅이 되어있어서 

휘뚜루마뚜루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었다.

이거 말고 천 원짜리 좀 더 얇은 거 살까 고민하다가 이걸 집어온 거였는데

잘한 선택이었던 듯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