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요리일상

오랜만의 자취요리 토마토스튜 만들기 :)

당근이돠 2021. 11. 15. 00:12
반응형


토마토스튜가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하여....
한번 만들어 먹어보았다.
내 맘대로 편하게 만들어보는 토마토스튜


재료는 심플했다.
쿠팡에서 산 디벨라 홀토마토 400g x2 / 양배추약간, 양파 작은거1개

조미료는
다진마늘 한스푼 / 소금 적당히 / 후추 약간


원래 소고기를 사야 다이어트 음식이라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 비싸요 엉엉 ㅠ
돼지고기샀다 ㅋㅋㅋㅋ


일단 돼지고기 넣어서 볶볶.
돼지고기라서 기름은 따로 안넣어도 되니 그건 편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기가 얼추 익고나서 넣을까? 했지만
양배추랑 양파 둘다 오래 볶아도 괜찮은 애들이니까! 라면서
그냥 같이 투하 -,.-


돼지고기 사오자마자 바로 만들어먹는거라
굳이 향신료 안 넣어도 되는데
잡내 잡는용으로 넣은 향신료.
친구가 많다고 나눠준거라 이름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얼추 많이 볶볶되었을때
토마토스튜 2개를 넣어주고 토마토 으깨줬다.
ㅋㅋㅋㅋ홀토마토 짱 사랑함

그리고 여기에서 다진마늘이랑 소금을 넣어주면서 약간의 간을 했다.
양을 모르니 맛 보면서 간 하는수밖에 ㅎ...


그렇게 재료를 다 넣어주고 한번 팔팔 끓여주고 끝 !


이왕 먹는거 제대로 먹어보자 싶어서
바게트 빵 등장 시켰다 ㅋㅋ


하지만 바게트빵 조금 먹지않아...ㅋㅋㅋ
사온거의 1/3 갖고온듯 ㅋㅋㅋㅋ


한번도 안먹어봐서 무슨 맛인지 궁금했지만
맛있네 ㅋㅋㅋㅋㅋㅋ

돼지고기랑 시판 홀토마토의 콜라보 나쁘지 않았다
소고기 였으면 좀 더 담백했을 것 같지만
닭고기는 죽어도 넣기 싫었다...
냉동실에 이미 닭고기 제품들이 넘쳐나서 ㅠ

열심히 한솥 끓여놨더니 대략 3끼정도 분량이 나와서
진짜 ㅋㅋㅋ맛있게 먹었다.
밥이랑도 먹어보긴했는데 역시 빵이랑 궁합이 가장 좋은듯하다. :)

다음에 기회되면 또 만들어서 먹어야겠음..이거 맛있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