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여행

[용산역 아이파크몰] 마블컬렉션 매장구경

당근이돠 2021. 11. 9. 00:15
반응형

아이파크몰에서 6층 팝콘D스퀘어 안쪽에 들어가서 구경하다가 발견했다.

앗.. 언제 생긴 거야 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본격적이라서 눈 돌아갔음

 

 

매장에 계속 울려 퍼지는 어벤저스 OSTㅋㅋㅋ

이 정도면 마블 팬들은 눈 돌아갈듯하다........

 

 

위를 올려다보면 꽤 높은 천장이라는 걸 알 수 있다.

그리고 오른쪽에 각 히어로들을 전시해놓은 피겨들도 구경할 수 있다.

 

 

헐크가 있는 이곳은 카페.............ㅋㅋㅋㅋ

헐크가 지켜보고 있는 곳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그때는 아무 생각 없었는데 헐크에서 사진 찍는 사람도 꽤 있을 텐데

그 앞에 테이블에 사람들 앉아있으면 뭔가 동선이 겹쳐서 

애매한 상황이 연출될 수도 있겠다 싶네.

 

 

피규어들 본격 구경중. 

저 오른쪽에는 ㅋㅋㅋ저 아이언맨의 심장보다

보조배터리가 탐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니 스타크 씨도 구경할 수 있었고,

오른쪽에 찍은 사진 보면 알겠지만 귀여운 디자인으로 전시되어있어서

가볍게 한두 개 사갈 수 있는 상품들도 있었다.

 

 

피규어 하나 정도는 구매하고 싶은 정도였는데 차마 구매 못하는 게 아쉽..

ㅋㅋㅋㅋ근데 앤트맨 ㅋㅋㅋ옆에 앤트맨 미니버전 너무 귀여워서 빵 터짐 ㅋㅋㅋㅋ

 

 

 

여긴 그래도 좀 저렴한 피규어들이 있는 곳,

그리고 마블 GO라고해서 마블 히어로 디자인의 장난감 차들도 있었다.

 

 

그리고 좀 더 안쪽으로 들어 들어가면 상품들이 더 있음

ㅋㅋㅋ와 상품들 진짜 많았다. 거의 이 정도면 박람회 때 전시하는 수준 아닌가 싶었음.

 

 

중간중간 보이는 히어로들 찍어보았다. 

 

 

생각 외로 퀄리티 좋아서 구매욕이 뿜뿜하는 그곳,

근데 이렇게 퀄리티 좋은 피규어들은 금액이 나를 달래줘서 다행...^^

 

 

이거..!! 이거 진짜 살까 말까 심각하게 고민

너무 귀엽자네!! 지금 사용하고 있는 가습기가 

아직 짱짱하지만 않았다면 당장 질렀을 비주얼이다.

 

 

텀블러 종류도 많음 ㅋㅋ 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셀프 사진관이라서

자기애 넘치는 데드풀이 ㅋㅋㅋㅋ컨셉 잘 맞는 듯 ㅋㅋㅋㅋ 

 

 

그렇게 제품 열심히 구경중....

 

 

제일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 이렇게 잔뜩 - 뭐가 많다.

 

 

캡아 좋아하는데 ㅋㅋㅋㅋ,,, 이건 코믹스 버전인가

영화만 봤더니 이 얼굴에 적응을 못하는 중.

 

 

근데 역시 여기 상품들의 7할 이상은 피규어 제품들인 것 같다 확실히.

여기 캐릭터 피규어만큼 메리트 있는 상품이 없다 보니 ㅋㅋ

 

 

최근에 봤었던 베놈도 볼 수 있었고 ㅋㅋ

뭔가 알고 있었는데도 이런 데서 만나니까 반가운 느낌 

 

 

저 오른쪽에 있는 입체퍼즐은 좀 살까 말까!! 싶었음

의외로 진짜 살까? 하는 것들이 진짜 많았음.

 

 

이 보석 액자도 얘기만 들었을 땐 그걸 뭣하러 사? 싶었는데

막상 보니 은은하게 반짝거리는 게 사람 홀리게 생겼더라....ㅋㅋ 

 

 

코믹스와 쿠션도 판매하고 있는 걸 볼 수 있음 :)

 

 

ㅋㅋㅋ여기는 포토존인 것인가 너무 잘 꾸며놔서 웃었다.

제일 유명한 그 씬 아닌가 ㅋㅋㅋㅋㅋ

이거 보자마자 아는 사람들은 다들 나이가 어느 정도 있는 분들이 신데 *-_-*

 

 

정작 나는 구매 못하고 구경만 열심히 했는데

오히려 외국인들분이 통 크게 쇼핑백 2개씩 들고 가는 거 보며

속으로 부.. 부러워...!! 외침 

 

오랜만에 이마트 일렉트로 마트 방문한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사람 홀리게 하는 곳이었다. 진짜로

 

 

ㅋㅋㅋㅋㅋ마지막으로 나가기 전에 찍은 나의 최애캐 캡아님과

반가운 토니 아이언맨,,, 그리고 예상치 못했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앤드류 가필드까지..

이건 진짜 반가웠음 ㅋㅋㅋㅋㅋㅋㅋ여기에서 보네? 싶어서

난 이 스파이더맨도 좋아해서 영화 다 챙겨봤었는데 어벤저스 시리즈랑 묘하게 맞물리는 바람에

어영부영 마무리된 느낌이라 좀 아쉬웠어 ㅠ 

 

 

그래도 찐으로 전시회보다 이걸 더 재밌게 구경하다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회 되면 꼭 가보시길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