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여행

[시청역] 덕수궁 돌담길, 서울광장, 서울시청 구경

당근이돠 2021. 10. 5. 00:10
반응형

오랜만에 시청역 방문!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전시를 보고,

아 ㅋㅋ근데 이번 전시는 좀 어렵더라 -_-;;

 

 

그렇게 미술관을 뒤로하고 빠져나가는 길. 이쪽으로 나가면 덕수궁 돌담길이 바로 보인다.

 

 

오랜만의 덕수궁 돌담길도 구경 ㅋㅋ사람들 많네

 

 

그리고 덕수궁 구경 끝나고 야간에 나온 시청 구경,

와 경치 너무 좋다.

 

 

가까이서 본 시청은 정말 휘향찬란하더라...ㅋㅋㅋ

예전에 생긴 지 얼마 안 됐을 때는 진짜 서울시청 욕이랑 욕은 다 먹었었는데

이제와서는 어쩔 수 없으니 다들 그러려니.. 하는 것 같기도 하고

 

세월에 따라 같이 눈에도 익어버린 느낌 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시청에서 바로 뒤돌면 보이는 호텔!!!

 

이 호텔에 정말 꽂혀가지고!!!!!

저기에서 바라보는 서울의 경치는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어서

너무 궁금해가지고 집에 가서 엄청나게 찾아보았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당장은 아니더라도 한 번은 꼭 가서 서울의 경치를 내 눈으로 담아야겠다는

의지를 심어주게 했음 ㅋㅋ

 

https://www.hoteltheplaza.com/kr/

 

더 플라자 호텔 서울, 5성급 럭셔리 부티크 호텔 서울 | 더 플라자 호텔 서울

서울 중심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은 유니크&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와 개인 맞춤 서비스로 완벽한 하루를 선사합니다. 국내 최초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

www.hoteltheplaza.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