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여행

[회현역] 레스케이프호텔에서 호캉스 1박2일

당근이돠 2021. 12. 22. 00:06
반응형

큰맘 먹고 호텔 가서 호캉스 하기로 하고 레스케이스호텔을 방문하였다.
원래 가려던 곳은 아니었으나, 친구의 강력한 추천으로 인하여...ㅋㅋ

 

나는 아고다가 제일 저렴하게 나왔어서 아고다로 예매하고 방문했었다.

3시 살짝 넘어서 체크인 하러갔더니 사람들이 좀 있어서
대기번호를 받고 좀 기다렸다가 체크인이 가능하였다.


로비에서 잠시 기다리면서 찍은 장식들 ㅋㅋ

체크인 빨리 하려면 15분?인가 30분 전에 가서 미리 해도 된다고 하긴 했는데
그 시간이 그 시간이니 그냥 친구랑 3시에 만나서 갔는데 기다리는 사람들 보니
그냥 일찍 올걸 그랬나... 싶은 생각도 잠시 들었다.

체크인을 드디어 하러 갔는데,
요즘 삼성페이로 그냥 돌아다니다 보니
실물 카드를 안 들고 다녀서 카드 없다고 했다가
내 보증을 신용할 수 없다고 보증금 때문에 결제금액이
+20만 원이 된다는 소리 듣고 순간 당황... 했으나
굳이 결제한 카드가 아니더라도 다른 카드로도 된다고 하기에
갖고 있는 예비 카드로 신분증과 같이 제출하였다.
안 다녀본 티를 팍팍 냈음....ㅋㅋ

아고다에서 선결제까지 다 해서 신분증만 필요할 줄 알았는데 아니었던 거...


그렇게 받은 카드키 ㅋㅋ 빨간색/파란색을 주는데
파란색은 이미 호텔 들어오자마자 꽂아버려서 빨간색만 ㅋㅋ

룸은 업그레이드받았다 :)


입구 딱 들어가면 보이는 짐 놓는 공간들.
뭐가 뭔지 궁금해서 다 열어보고 다님 ㅋㅋㅋㅋ
그리고 그 안에서 슬리퍼를 찾았다 :)


뒤돌면 보이는 문쪽, 문 옆에 장식장이 있었는데
문 열었더니 생각 외로 조명이 짱짱했다.
뭘 넣어놓지는 않았다...ㅋㅋ


그리고 창가에 있던 공기청정기.
온 기념으로 틀어줌


그렇게 짐 놓는 공간을 지나오면 보이는 호텔룸!
킹사이즈 침대와 저 멀리 보이는 세면대 ㅋㅋ
여기는 화장실이 꽤 컸다.


침대 부분만 보면 당장 눕고 싶어지는 비주얼...
침대 완전 푹신하더라 ㅋㅋㅋ


오른쪽에 장식장을 열었더니 보이는 음료와 주류들.
회사에서 봤던 커피 기계가 여기에도 있을 줄은 몰랐는데
여기 서보니 의외로 또 반갑더라 ㅋㅋㅋ

 


침대 왼쪽에는 태블릿이 있어서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도 했고,
그 외 연결되어있는 기기들을 음성으로 이용 가능했다.

커튼도 자동으로 가능했고, 호텔 체크아웃도 이걸로 되드라 신기 '-'

 

무선충전기도 있긴 했었는데 충전 속도가 너무나 느린 거...

잘 때는 괜찮겠지만 돌아다닐 때는 안되지 않는가 ㅠ

 

그래서 콘 센드를 찾아서 내가 갖고 온 충전기를 꼽았는데 

사용하지 않는 콘센트는 죽여놨는지

충전 안돼서 커피포트 있는 곳에서 폰 충전했다 '-T

친구는 드라이기 옆으로 가서 충전하고....ㅋㅋㅋㅋ

 

 


그리고 옆에 호텔 이용안내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호텔 왔으니 커튼을 열어서 시티뷰 구경
ㅋㅋㅋㅋㅋ
집에서도 평소에 문 열어놓을 일이 없어서
이 뻥 뚫린 느낌을 갖고 싶었음 ㅠㅠ

 


그리고 뒤돌면 있는 우아한 주황빛 조명들 ㅋㅋㅋㅋㅋ

 


창가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티브이 보면서 볼 수 있는 각도이다 :)

 


욕실은 화장실, 샤워실이 따로 있었고
욕조는 밖에 따로 있었는데 욕조와 방이 문으로 분리되는 공간이 아니고
가림막으로 분리가 돼서 욕조에 물 받아놓고 반신욕을 즐기면
방 전체가 습습해져서 친구는 그다지 추천을 하지 않았다...ㅋㅋ
나도 크게 할 생각이 없어서 욕조는 패스.

 


그리고 세면대에 올라와있는 어매니티들과 서랍을 열면 보이는 용품들
비누향이 생각 외로 꽤 좋아서 기분 좋았음 ><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며 찍은 사진 ㅋㅋ
키를 찍어야만 층수가 입력돼서 키는 잘 챙겨 다녀야 하더라 헣

 


그렇게 오다가다 와중에 찍은 복도 ㄲㄲ

 

 

그리고 온 김에 백화점 크리스마스 장식 구경하고

지하 1층 식품관 가서 푸딩도 구매 :)

 

 

그리고 이제야 찍은 호텔 입구 ㅋㅋㅋㅋ

7층에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 있어서 테이크 아웃하러 가는 길에 찍은 

7층 크리스마스 장식

 

 

호텔 내부에 있어서 그래도 규모가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작았다.

아까 낮에 사람들이 하도 많아 가길래 여기에 뭐가 있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나 봄 ^^;;

 

 

그렇게 커피와 초콜릿을 받고 올라오자마자 아메리카노 흡입했다

생각 외로 목이 말랐었나 보다; 하지만 이걸로 끝내기엔 뭔가 아쉬웠는지

결국 1-2시간 있다가 백화점에서 사 온 푸딩을 꺼냄 ㅋㅋㅋ

 

 

푸딩이 달달하니 이번엔 호텔에 있던 커피를 마셔보는 거로 *_*

달달한 푸딩과 딱 맞는 조합이었다 ㄲㄲ

 

 

채널 정보가 있어서 쓱 봤는데

티브이 켜서 보니 넷플릭스, 웨이브, 유튜브 시청 가능하더라

그래서 티브이는 거의 안 보고 나중엔 넷플릭스랑 유튜브만 본 듯 

 


그리고 야간 시티뷰 구경하고 싶어서 커튼 열고 야경도 구경했다.

예상했던 것보다 생각 외로 차가 많이 없어서 좀 신기하긴 했음.

 

그렇게 신나게 놀고 자다가 ㅋㅋㅋㅋ 시간 맞춰서 체크아웃을 했다.

 

 

나가기 전에 아침에 의자에 앉아서 커피 한잔 즐기다가 연출 샷 하나 찍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잘 다녀온 호캉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