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여행

동작역 주변 구경[3번출구를 지나 가는길에]

당근이돠 2021. 11. 25. 00:05
반응형

동작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집으로 귀가하려고 봤더니..

환승을 해야 하기에... 급 귀찮아짐을 느낌.

 

그리고 그렇게 1시간 열심히 한강 걸었는데 만보를 못 채운 거에 충격 

 

 

그래서 이왕 걷는김에 좀 더 걸어서 버스정류장까지 가자 싶어서 

역으로 가지않고 옆에 있는 샛길로 들어갔다.

 

 

몰랐는데, 여기 주변이 국립현충원이었구나;;

정숙이라고 써져있는 것도 나름 신기했다. 

 

 

그리고 육교는 건너는 길에 지나가는 전철 ㅋㅋ

내가 지금까지 다녔던 서울의 길과는 또 달라서 신선했다. 

 

그리고 표지판에 정숙이라고 써져있는 만큼 여기 주변은 정말 묘하게 고요했다.

 

 

육교를 내려오면서 있는 길도 예뻐서 찰칵.

 

 

오른쪽으로 보면 굉장히 운치있는 길인데 

 

 

왼쪽을 보면 부왕 거리면서 지나가는 차들 ㅋㅋㅋㅋ

갭이 꽤 큰 곳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