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여행

[명동, 회현역] 신세계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 장식(2021)

당근이돠 2021. 12. 12. 01:07
반응형

호캉스 하러 온 김에 근처에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예쁘다길래 구경하러 나왔다 :)

예쁘게 볼 수 있는 곳은 건물 바로 앞보다는 길 건너 우체국 앞이
가장 좋은 장소였음. ㅋㅋㅋ그래서 사람들도 가장 많았다.

 

근데 막상 가서 보니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잘 되어있고 본격적인 느낌

ㅋㅋㅋㅋㅋ

 

 

엄청 화려해서 시선강탈이란 게 어떤 건지 온 건물로 보여주고 있는 상황 ㅋㅋ

 

 

체감으로는 3분? 5분 정도가 한 사이클이라

영상이 마구 나오고 블링블링하다가 어느 순간 잠시 소등이 돼서

어? 끝났나? 싶으면 다시 블링블링하고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홀리데이지만 약간 서커스 느낌도 꽤 났다고 생각했다.

 

약간 환상속으로 인도하는 느낌

 

 

보다 보면 계속 보게 되는 매력이 있었다 ㅋㅋㅋ

가까이서도 가서 봤는데 이건 멀리 서봐야 한눈에 들어와서 좋은 듯 :)

 

 

건물 앞의 정문만 이렇게 되어있나? 싶지만 의외로 뒤로 가면 신관과 본관 중간 길에도

꾸며놓은 것을 볼 수 있다.

 

 

보면서 우와우와 하면서 구경함 ㅋㅋㅋ와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크리스마스 기분 내기에 딱 적절했다.

 

 

온 김에 매장도 구경하기위해 입구쪽으로 갔다.

 

근데 입구 앞에서 보면 거의 고개가 꺾어질 정도로 올려봐야 보인다.

진짜 이건 꼭 반대편으로 가서 구경해야 됨.

길 건너에서 구경하세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