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일상

대운이 오는 징조, 좋은 운이 들어올때 징조(들을 찾아봄)

당근이돠 2021. 12. 5. 01:52
반응형


유튜브 영상에서 뒤지다가 찾은 대운의 징조들, 좋은 운의 징조들을
영상볼때 텍스트로 정리했던거라,,,
출처는 까먹었지만 ^^;;

그때그때 텍스트로 저장하고 까먹고있었다.
그러다가 다시 볼 기회가 있어서 한번에 모아서 보게되었다.
이래저래 조금씩 다르지만 큰 흐름은 같은 걸 볼 수 있다.





좋은 운이 들어올때 징조

1. 피곤하고 쓸데없는 인연 관계가 정리된다.
2. 건강이 회복된다.
3. 키우는 작물이나 숙성음식이 잘 되어간다.
4. 성격이 부드러워진다.
5. 얼굴 색이 환해진다(빛이나고 밝아진다)
6. 긍정적인 심리가 발동한다.
7. 의욕이 일어난다.
8. 스스로를 돌아보고 스스로를 관찰하는 마음의 여유가 생겨난다.
9. 감사하는 마음이 일어난다.
10. 신심이 마구 일어난다.



대운의 징조

1. 자의든 타의든 환경이 바뀐다.
2. 인간관계가 달라진다.
3. 아주 작은것들에도 깨달음을 얻는다.
4. 낯선것들을 시도해보게 된다.
5. 좋은습관들이고 나쁜습관을 없애려 노력한다.
6. 성격과 말투가 바뀐다.
7.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잔 걱정이 사라진다.
8. 얼굴빛이 좋아지고 표정이 밝아진다
9. 매사에 자신감,사고는 긍정적으로 바뀐다.
10. 소소한일들이 먼저 발생하고 환경도 바뀌게 된다.



대운이 들어오는 징조

1. 내 주변 환경들이 바뀌기 시작한다.
(자의던 타의던 상관없이, 인테리어를 새로하거나 가구배치를 하는 것도 해당.)
2. 내 주변의 인맥들이 바뀌기 시작(만나던 사람들이 바뀐다. 의미없는 관계가 정리)
3. 얼굴색이 바뀐다.(환하게, 굳이 뭘 안했어도)
4. 기존의 내 사고방식이 변화
5. 긍정적인 생각과 마음가짐을 갖게 된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여유가 생긴다.
6. 작은 좋은 일이 지속적으로 생긴다. (이때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야 한다.)
7. 스스로가 부지런해지기 시작한다. (안하던 계획을 갑자기 세운다)




다 다른 이야기 같지만 결론적으로 말하고자 하는 큰 흐름은 같다는걸 볼 수 있다.

내 스스로가 긍정적이게 되고 기존의 환경이 크게 바뀐다는 것.

근데 굉장히 소소한 것들이 많아서
스스로 어? 지금 대운인가?!! 싶지만
아니었나..이러고 넘어가는 것이 많아서
참 어려운것 같더라.... ㅋㅋㅋ



흐름이 생각하는것처럼 빠른게 아니라서
몸으로 체감하기까지는 오래걸리지만
대략적으로 치고박고 으아아아 하는 과정이
대략 2년정도 걸리는것 같다;;

나도 내가 대운인줄 알고 설렜었지만
아니었는데 ...이제서야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있다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느낌을 받기까지 2년은 걸린것같다.

자연이 흘러가는 시간처럼
오래걸리는 거구나 느꼈다.
조급하지않고 내가 할일을 꾸준히 하고 있는것이
가장 최선일것 같기도 ...
나 자신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