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일상

집에 있는 립제품 발색 해보고 깨달은것

당근이돠 2021. 10. 21. 00:03
반응형

이번에 아모레성수 립피커 체험 다녀오면서

이참에 집에있는 립 제품들 색상들은 어땠지?

모아서 한번 색상이나 보자 싶은 마음으로

뒤적뒤적하면서 립에도 발라보고

비교해보려고 종이위에도 테스트해봤는데

 

오..................... 확실히 차이가 있었다.

 

 

발랐을 때 나의 선호도 /  발색 / 제품명 / 색상명 순으로 해놨다.

 

아모레성수 립피커를 기준으로 봤었는데. 

립피커 제조했을 때 핑크 계열에서 웜톤 한 스푼이었었다.

그래서 립 피커 기준으로 색을 구분해봄.

 

색들을 보아하니 내가 평소에 괜찮다고

자주 바르는 것들은 핑크 계열이었고, 

오렌지 계열은 지독하게 안 어울리는구나 깨달음...

 

오렌지는 바르면 뭔가 내 얼굴색을 죽이는 느낌 ㅠㅠㅠ

 

에뛰드는 진짜 제일 최근에 샀는데 이런....

 

기존에 잘 쓰는 색상들을 보면 이렇게 달라 보이지만

막상 갖고 있는 제품들을 다 발색해보면

이 3가지 색상이 핑크라는 큰 묶음으로

비슷한 계열이었다는 게 소름....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볼 때는 색이 천차만별로 다 다르구나 싶었었는데,

막상 팔레트처럼 다 나열하고 보니 그래도 나는 나의 본능인지는 모르겠지만

핑크 계열을 구매를 많이 했었고 어울리는 색이었다는 걸 깨달았다 ㅋㅋㅋㅋ

 

다음에는 색 이쁘다고 무조건 살게 아니라

정신 좀 챙기고 립제품을 구매하는 거로 

 

립피커 다녀온 후기는 ↓

https://hongki.tistory.com/entry/%EC%84%B1%EC%88%98%EC%97%AD-%EC%95%84%EB%AA%A8%EB%A0%88%EC%84%B1%EC%88%98-%EB%A6%BD%ED%94%BC%EC%BB%A4%EC%B2%B4%ED%97%98-%EB%8B%A4%EB%85%80%EC%98%A4%EB%8B%A4

 

[성수역] 아모레성수 립피커체험 다녀오다.

예전 회사원A의 유튜브를 보다가 영업당한 아모레 성수 맞춤 화장품 서비스.... 근데 진짜 예약이 헬이라서 반년 가까이 내려놓고 있다가 어느날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헣!!!!! 예약이 가능

hongki.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