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시렁일상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재발급 받다

당근이돠 2021. 12. 27. 12:33
반응형


유효기간이 떳다고 알람이 떠서 강제로 변경하게 된 체크카드
아 근데 솔직히 바꾸기 귀찮은데 모바일로는 발급안되나...궁시렁 이러면서
꾸역꾸역 발급받은 카드.

개인적으로 카드 수령하는게 너무 일이라 받고싶지 않았지만,,,
3일 재택근무 2일 회사 출근하다보니 카드수령을 어디로 해야할지도 일인데
(언제올줄알고!)
간혹 카드배달해주시는 분들이랑 스케줄이 너무 안맞아서
이거 받는것도 스트레스더라 .........

예전에 카드발급 받았을때 배달분이 오면 내가 못받고
내가 받을 수 있는 날은 배달분이 안오고
(날짜 얘기해도 맞출 생각도 안해줬었음)
전화 딱 3번 울리고 못받으면 그냥 가버리고 완전 헬이었음

그래서 은행에서 카드를 발급받게되면 무조건-_-!!!!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지점에서 발급받는다고하고 은행에 가서 받는 편인데

카카오뱅크는 어디로 가야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신용카드가 아닌 체크카드라서 대리수령이 가능해서 회사로 ㄱㄱ했었다.

 


그렇게 마포구 상암로에서 날아온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이번에는 새로운 디자인이 나왔기에 새 디자인으로 발급받아봤다.

 


세로타입으로 나온 카드.
요즘은 카드정보가 다 뒷면으로 가 있더라.
보안때문에 그런건지 그냥 추세가 그런건지 알수는 없다만 ^^;;

뒷면도 디자인이 예쁘게나왔다.

그러고보니 앞면은 춘식이 같은데 뒷면은 라이언이네 헣

 

그래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새로발급 받으니 기분은 좋아따...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