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제품)

짱귀여운 카카오프렌즈샵 죠르디 오토 손세정제

당근이돠 2021. 9. 26. 00:15
반응형

오랜만에 집에 갔더니 화장실에 갑작스레 자리 잡고 있는 죠르디 발견
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귀여워 이거 뭐야 했더니 손세정제라고 하더라
어떻게 쓰나했더니 자동이라서
손을 대면 센서가 인식해서 1회분의 세정제가 딱 나오는 구조였다.

 

한창 라이언이 인기가 많았는데
이제는 죠르디가 인기를 이어받는 듯하다 ㅋㅋㅋ

 

 

요렇게 손을 대면 위잉--하면서 거품이 짠

 

불 들어오는 것조차 죠르디임 ㅋㅋㅋㅋㅋ
아주 귀여워....♡
이거 보니 진짜 오랜만에 구매욕 뽐뿌 오더라 ㅠ



https://store.kakaofriends.com/kr/products/7953

 

오토 손세정기_죠르디

오토 손세정기_죠르디 :: 카카오 프렌즈샵

store.kakaofriends.com


그래서 뒤적뒤적 링크를 찾았으나 품절....
안타깝 ㅠㅜ 재입고되긴 하려나

크게 살 생각 없었는데 이거보니 

좀 많이 사고싶었다 ^^;; 재입고를 기다리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