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제품)

[NEMO] 네모 녹물제거 필터 사용해봄

당근이돠 2021. 10. 16. 00:25
반응형

우연한 기회에 친구에게 얻어서 사용하게 된 네모 녹물제거 필터
사용하고 보니 꽤 괜찮아서 무슨 제품인지 알아보려고 부단히 노력했었는데
사용하는 제품 자체에는 아무 내용이 쓰여 있지 않아서... 모르고 있다가

친구가 ㅋㅋ남았다고 다시 하나 줘서 드디어 알게 되었다
까먹기 전에 기록해놓으려고 글 쓰는 것도 있음


굉장히 심플한 모양의 패키지다.


뒷면을 보면 보이는 사용설명서.
사용기간이 30-45일 정도이다. 생각 외로 소모품임,


1번 방법과 2번 방법이 있었는데
나는 2번은 사용이 되지 않아서 1번으로 사용 중이었다.


구성품은 심플하다.
고정할 수 있는 고무패킹 2가지와 필터 ㅋㅋ


양쪽 각 구멍은 모양이 다른데 크게 고민할 필요 없이 맞는 구멍에다가 끼워서 고무패킹을 끼고 고정해주면 된다.


이건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사용 모습이다.
사진으로는 티가 별로 나지 않겠지만 이미 2달 가까이 사용하고 있던 터라
필터기의 색상이 화이트에서 크림색으로 변경된 상태이다.

이걸 사용하면서 집에서 사용하는 물이 불순물이 많이 나올까 봐
조금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히도 그 정도는 아니었어서
확인차 사용했던 것도 있었는지라 안심했다. ㅋㅋㅋㅋ


 

왼쪽이 이번에 새로 받은것, 그리고 오른쪽은 두달정도 사용했던것이다.

각각 따로 봤을때는 체감이 되지 않지만

이렇게 비교해서 보면 색이 다른게 확 보인다.

 

이 필터를 모르던 때로 돌아가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
아예 색이 변화가 없으면 모를까
색이 변하는걸 눈으로 지켜보니 계속 써야 할 것 같은
압박이 ^^;;;;

이번엔 친구 찬스로 사용해보았는데
다음에는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는 거로 ㅋㅋㅋ


아니 근데 쇼핑몰 어디 있는 거냐ㅋㅋㅋㅋㅋ이름이 흔해서 그런지
사이트 은근히 찾기 쉽지 않았다 ㅋㅋㅋㅋㅋ

https://m.smartstore.naver.com/nemomool

 

NEMO WATER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THE WATER YOU TRUST, 브랜드 네모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