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이야기(집)

햇반솥반 영양밥 4종 먹어보다

당근이돠 2021. 11. 26. 00:10
반응형

맨날 발아현미 햇반만 먹다가, 

햇반 솥반이라는것이 나왔다고 해서 궁금해서 주문한 솥반 4종 :)

 

통곡물 밥 / 뿌리채소 영양밥 / 버섯 영양밥 / 꿀약밥 

이렇게 4가지종류이다. 4x2 해서 8개 주문함 ㅋㅋ

 

 

처음부터 저 4종을 바로 사 먹어본 건 아니었고, 마트에서 

뿌리채소 영양밥을 하나 먼저 사먹어보고 괜찮아서

인터넷으로 추가 주문한거였다. 

 

 

기존에 나와있는 햇반들보다는 좀 더 오목한 형태이다.

 

 

뚜껑을 따니 있는 나의 건강들 ㅋㅋㅋㅋㅋ

난 이런 나물류를 꽤 좋아하는 편이라 신나서 시켜먹은 것도 있다.

ㅋㅋ하지만 뿌리채소들은 위에만 곱게 덮고 있었다지........

 

근데 조리방법은 700W에 2분이라고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는 2분 데웠더니 위에 토핑되어있는 뿌리채소 부분들이

덜 익어서 약간 딱딱한 느낌이 좀 있다.

 

그래서 나는 2분 30초로 좀 더 돌려서 먹는다.

이게 내 입맛에 맞음 ㅋㅋ 

 

 

 

그리고 통곡물 밥.

원래 발아현미를 주로 먹다 보니 통곡물도 4가지 솥반 중에 가장 무난하고

먹기 좋은 밥 같았다. 

 

 

그리고 통곡물 먹는 김에 꺼내서 같이 먹었던

나의 건강 1, 건강 2, 욕망 1 반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꿀약밥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조금 걱정했던 밥이었다.

이게... 집에서 해 먹으면 너무 달아가지고 디저트도 아닌 것이 먹고 나면 입맛이 너무 달아서

별로였었는데, 이거는 생각만큼 달지 않아서 괜찮았다 ㅋㅋㅋㅋ 완전 다행쓰

 

 

그리고 마지막 버섯 영양밥. 꼬들 거리는 표고버섯이 밥 위에

곱게 토핑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오.. 근데 이것도 맛있었음. 

 


 

4개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그닥 안 좋아하는 꿀약밥을 제외하고는

나머지 3종은 진짜 만족하면서 먹었다.

 

그리고 다른 일반 햇반들에 비해 채소 우린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참기름? 도 같이 들어간 느낌이 들었다.

밥 먹고 나면 남는 밥알 없이 야무지게 다 먹을 수 있었다.

용기에 남는 밥이 없었음 ㅋㅋㅋ

 

다른 밥에 비해 금액은 약간 나가는 편이라

자주 사 먹지는 못하겠지만 가끔 별미식으로 쟁여두고 먹을만한 밥인듯하다.

 

근데 ㅋㅋ진짜 이거 먹으니 나물 반찬 좀 더 만들어서 고추장에 참기름 넣고

비빔밥 격하게 만들어서 먹고 싶은 기분이 들긴 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