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이야기(집)

에어프라이기조리해서 먹은 동원 한입돈까스,비비고김치만두

당근이돠 2021. 11. 27. 00:10
반응형

 

에어프라이기를 샀더니,,,,

먹는 카테고리가 폭발적으로 늘어난 느낌.

완전 만족중이라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사먹어본건 크리스피 한입돈까스

 

 

다른 거 말고 이 에어프라이어 8분 완성에 구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오랜만에 집으로 데리고 온 만두 ㅋㅋ

고기만두 말고 깔끔하게 먹고 싶어서 김치만두 데리고 왔다.

 

 

이것도 에어프라이어 10분 완성이라고 쓰여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ㅋㅋ둘이 조리시간이 달라서 같이 조리 안 하려고 했었는데

사람 욕심이라는 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 돈까스만 넣었다가 김치만두까지 투하 ㅋㅋㅋ

 

그래서 대충 180도에 12분 돌렸다.

 

 

그러고 나서 꺼내보니 오..........

미니돈까스에서 기름이 좔좔 나오고 있었다.

오.. 이게 이런 제품이었구나 ㅋㅋㅋㅋㅋ

 

미니돈까스는 충분히 조리가 된 것 같아서 한번 꺼내 주고

김치만두는 남아있던 돈까스 기름에 발라줘서 1분 정도 뒤집어서 좀 더 익혀주었더니

딱 좋았다 ㅋㅋㅋㅋ

 

 

그렇게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던 나의 끼니는 

에어 프라이기가 들어오면서 1단계 업그레이드 한 느낌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름 푸짐하게 챙겨 먹는 중이다.

 

너무 좋은거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