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이야기(밖)

[샤로수길,낙성대역] 쌈밥먹으러 가는 시골집

당근이돠 2021. 11. 1. 00:05
반응형

 

맛있는 쌈밥이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이곳.

 

매일 11:00 - 22:00 운영하고

Break Time 16시~17시다.

상대적으로 주변 가게들에 비해 브레이크 타임이 짧은 편이다.

 

여기는 원래 맛있다고 잘 알려진 곳이라서

본관말고도 별관도 있다.

한창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뜸했었는데 요즘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는 느낌이라슬슬 눈치 싸움을 시작해야 하나?!!라는 마음 ㅋㅋ

 

메뉴는 쌈밥, 쌈밤정식, 모듬 쌈밥, 그 외 고기류가 있는데

 

제일 자주 먹는 쌈밤 세트 A를 시켰다.

A코스를 시키면 제육과 생선구이가 나온다. B코스는 소불고기에 생선구이 ㅋㅋ

가서 단품으로 시킨적 거의 없고 항상 세트로 먹었었다.

 

 

주문하면 우선 갖다주는 채소들과 찐 양배추 ㅋㅋㅋㅋㅋㅋ

대략 종류가 10가지 넘는 채소들이 왕창..... 당귀도 들어가 있는데 당귀도 진짜 좋아함 ㅋㅋ

 

잠시 기다리면 고기와 함께 반찬들이 우르르 나온다.

 

 

이게 우선 1차로 나온것들 ㅋㅋㅋ

먹을게 잔뜩 보이는 비주얼 XD

 

 

제육을 지글지글 끌이고 있다보면 깔끔한 된장국도 나온다.

 

 

그리고 고기가 익어갈때쯤 나오는 생선구이 ㅋㅋㅋ

난 생선구이 먹고싶어서 오는 경우도 종종 있음 ㅠ 의외로 생선구이 먹을만한 곳이 흔치 않다.

 

 

이렇게 제육 집개로 잘 뒤집어서 익혀주면 이제 작정하고 먹기 시작하면 된다 ㅋㅋ

 

 

이게 쌈밥정식 A세트가 다 나왔다 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었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