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제품)

키첸 에어프라이기 구매! (데일리 에어후라이기 6L)

당근이돠 2021. 10. 30. 00:05
반응형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산 에어프라이기.


https://smartstore.naver.com/kichen/products/4875458630?NaPm=ct%3Dkv6h4tpe%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5ffc4d4442726bde943aa723b5e2a4373eb9f931

 

에어프라이 에어후라이기 에어후라이어 에어플라이어 전기튀김기 : 키첸

에어프라이 에어후라이기 에어후라이어 에어플라이어 전기튀김기

smartstore.naver.com


처음에 에어프라이기 뭘 사야 하나 한참 디다보다가
원래 5만 원대짜리 구입하려고 했는데 자꾸 무언가 망설여져서 한참 디다보다가 구매하게 되었다.
뭔가 계속 마땅치 않아가지고 구매를 망설이다가

드디어 구매를 하게 되었다!


구매에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 블로그 포스팅.... ㅋㅋㅋㅋㅋㅋ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1720745&memberNo=36893723

 

2021년 에어프라이어 선택 기준? 후회하기 싫으면 읽으세요.

[BY K여사] K여사는 앳홈의 포스트 별명입니다.베껴쓴 글에 속지 마세요.2021년 6월 11일 이후에 ‘논문’...

m.post.naver.com



아무튼 여차 저차 해서 구매하게 된 에어프라이기.
6L래서 뭐 그런가 보다 했었는데
막상 받으니 나오는 박스의 스케일이 잠시 아찔

 


이걸 어떻게 꺼내야 하나 잠시 고민을 했었다 ㅋㅋㅋㅋ


그렇게 끙차 꺼냈더니 나오는 증정품 디바이더


그리고 스티로폼 꺼내면 보이는 본품과 종이 포일!


종이호일 은근 스트레스인데 이렇게 딱 맞는 규격 사이즈로 판매가 되니 이게 의외로 꿀인 것 같다 ㅋㅋㅋ


옆에 붙어있는 테이프를 꺼내면 안쪽에 이렇게 설명서와 내부 제품이 들어가 있는 걸 볼 수 있었다.

 


꺼내고 보니 이렇게 분리가 쫙쫙되서 씻기엔 진짜 편하겠다 싶었음 ㅋㅋ
저 오른쪽에 있는 석쇠도 분리가 가능해서 (3단 분리!)

 

요로콤 석쇠도 분리가능 ㅋㅋㅋ

사용하기엔 편할듯하다.

 


일단 자리를 못 찾아줘서 급한 대로 올려놓은 에어 프라이기....ㅋㅋ

 

 

갖고 왔으니 빠르게 설명서대로 200도에서 20분간 공회전시켰다.

 


 구매한 기념으로 신고식 해야 하니
마트에서 사 온 에어 프라이기 가능한 탕수육을 갖고 와서 탕수육을 에어 프라이기에 작동 ㅋㅋ

 


영롱하게 조리된 탕수육
사 먹는 것과 거의 맛이 다를 게 없어서 꽤 놀랐다.
에어프라이기가 이렇게 짱짱한 거였던가!! 싶어 가지고 감동

같이 준 간편 설명서도 평소 일반 설명서처럼
그다지 쓸모없을 것 같아서 버리려고 슬쩍 봤더니
의외로 꿀템이다 이거...

 

그래서 아직 버리지 않고
고이 모셔놓고 조리할 때마다 한 번씩 찾아보고 있긴 하다.
아직 기기 사용법에 대한 숙지가 제대로 안되어있어서 그런 것 같기도


게다가 소음도 그다지 없어가지고
감동이었다..!
소음 소리가 어떤가 싶어서 동영상을 찍었었는데
웬걸...ㅋㅋ밖에 오토바이 지나가는 소리가 훨씬 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략 전자레인지정도? 아니면 그거보다 더 작은 느낌이었다.
소리거 잘 안들릴까봐 최대한 가깝게 폰 대고 찍어봄...


이제 조만간 홈베이킹 믹스도 사서
베이킹도 한번 시도해봐야겠다..!!

진짜 사길 잘했다고 완전 나 자신을 다독여 줄 수 있는
아이템이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