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이야기(밖)

[샤로수길 맛집] 제주상회(돔베고기+비빔국수)

당근이돠 2022. 2. 19. 00:13
반응형

주기적으로 생각날 때마다 방문하는 그곳.

워낙 맛집이라 타이밍 잘못 맞춰 가면

웨이팅이 넘치기도하고 재료 소진이라 못 먹기도 하고...

이번이 한 4번째 시도였는데 드디어 들어갈 수 있었던 이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로수길 끝자락에 있어서 서울대입구역에서 내리는 것보다

낙성대역에서 내려서 가는게 더 빠를 수 있다.

매장이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서 내려갈때 계단 조심해야 한다.

 

고기국수가 워낙 유명하긴한데

개인적으로 이곳에 가면 언제나 고정적으로 먹는 메뉴 구성이 있다.

돔베고기 보통 사이즈에 비빔국수 조합

2인 기준으로 이렇게 먹으면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다.

이 조합 진짜 사랑함 ♥

 

 

잠시 기다리니 나온 돔베고기 보통 사이즈.

이게 반도마는 양이 부족하고 보통은 조금 넘치는 느낌이라

매번 주문할때마다 고민되긴 하는데,

이왕 먹는거 배부르게 먹어야 하니 보통 사이즈로 :)

 

쌈장과 갈치속적을 같이 주고, 약간의 깻잎과 상추와 같이 돔베고기를 받을 수 있다.

 

 

고기 비주얼 진짜 식욕 부르는 비주얼임,,,

고기는 소금으로도 찍어먹을 수 있게 굵은소금도 같이 나오는데

고기 맛 자체가 좋아서 소금으로만 찍어먹어도 충분히 맛있는 고기이다. 

 

고기 자체도 도톰하고 크게 나오는 편이라

한입 먹을때 입안 가득 고기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아주 좋다. ♥

처음에 먹었을때 그 감동 잊지 못하고 매번 찾아가서 먹고 있으니 ㅋㅋ

 

 

 

그리고 잠시 기다리니 나온 비빔국수,

비빔국수는 고기국수 육수를 밥 한공기 사이즈로 같이 주는데

그냥 비벼서 먹는것도먹는 것도 좋지만

육수를 조금 붓고 같이 비벼서 먹는 것도 진짜 맛있다.

 

비빔양념도 직접 매장에서 만드는 맛이라 그런지

다른곳에서 못 먹어본 맛이라서

고기에 싸먹기 진짜 좋은 조합이다.

 

이 조합 진짜 격하게 찬성함 ㅠㅠ

오랜만에 진짜 맛있게 먹어서 너무 기분 좋았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