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제품)

멀티비타민 먹는중 : 메가푸드 우먼 오버 40 원 데일리

당근이돠 2022. 2. 4. 17:32
반응형

쿠팡에서 직구로 구매한 
메가푸드 우먼 오버 40 원 데일리 멀티비타민 & 미네랄 타블렛 글루텐 프리 비건

이름 참 길다.....ㅋㅋㅋㅋㅋ

 

멀티 비타민을 먹고 싶었는데 먹고나면 어느 제품이건 가릴 것 없이

속이 너무 미식거리는 제품도 있었고, 약 냄새가 올라오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지금까지 먹을 엄두를 내질 못하고 있었다.

 

구매하고 못먹어서 남 주고를 여러 번 반복하다가 포기상태에 있었다.

 

그동안 아쉬운 대로 고려은단 비타민C만 좀 챙겨 먹었었는데

아무래도 그걸로는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열심히 찾아본 영양제.

 

후기를 보니 나처럼 멀티비타민을 먹으면 속이 안 좋은 사람들이 좀 있더라.

난 지금까지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이 제품은 후기를 찾아보니 속이 괜찮다고 해서 큰맘 먹고 구매해보았다.

근데 사고나서 상세페이지를 나중에 제대로 봤었는데

 

 

40세 이상 추천 제품이었다는 거에 헐 했음

나 이걸 왜 이제 지금봤을까 싶어서 ㅋㅋㅋ내 눈 구매할 때 뭐한 거냐 ㅋㅋㅋㅋㅋ

아니 ㅠㅠ 왜 비타민도 나이를 나누는거야 싶어서 괜스레 서럽ㅠㅠㅠ

어차피 뭘 먹던 안먹는것보다는 나으니 괜찮긴 하겠다만 

 

 

구매하고 나서 예상보다는 일찍 도착한 멀티비타민.

90알 용량이라서 용기는 큰 편이었다.

 

 

이래저래 써져 있어서 열심히 보긴 했지만 영어라 눈에 잘 들어오지는 않았다 ;

아무튼 하루에 한알 ㅋㅋㅋㅋ

 

 

밀봉 잘 돼서 안전하게 왔다 :)

 

 

약은 역시 예상했던 대로 큰 편이긴 했는데.... 그래도 리뷰 믿고 먹었다.

이번엔 제발 괜찮길 바라면서 

 


 

며칠 먹고 보니 확실히 먹고 나서 냄새가 속에서 올라오는 건 없었고

속이 메슥거려는 건 아주 약간?

정말 깔끔하게 메슥거리지 않아요!! 느낌은 아니고

울렁거림을 100으로 봤을 때 8~10 정도의 메슥거림? 

위에서 먹었다는 인식은 되지만 불편해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다.

 

그 전 비타민 제품들은 먹고 나서 어지러울 정도로 차이가 났었는데,

이제 내 몸 좋자고 먹는 건지 안좋자고 먹는건지 구분이 안 갔으니....

그래서 이 정도의 비타민이면 챙겨 먹을 수 있을 듯했다.

 

남들 다 괜찮다는데 이러는거면

내가 예민한것 같음..............

 

글루텐 프리에 비건이라는 키워드가 들어간 제품이라서

확실히 다른 영양제에 비해 2배정도 비싼 체감을 하긴했다;;

 

그래도 이번에 먹을 수 있는 약을 찾으면서...

역시 비싼 비타민이 답이었던 건가

생각하며 혼자 웃음ㅋㅋㅋㅋㅋ  

 

앞으로는 건강 생각해서 부지런히 챙겨먹는거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