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제품)

호두식빵팬과 올리브오일구매

당근이돠 2022. 2. 11. 00:10
반응형

 

 

쿠팡으로 구매한 올리브유와 미니 식빵 틀.

이게 다 밀가루 때문에 시작된 작은 공....ㅋㅋ

 

 

[쿠팡 직수입] 아몰리바 포마스 올리브오일

인데 사게 된 이유는 크게 없다 40% 할인 중이라기에...ㅋㅋㅋㅋ

 

유리용기에 된 걸 사려다가... 무거워서 그냥 패스하고 구매한 플라스틱 통의 올리브유,

올리브유는 먹으면서도 잘 모르고 먹어서 이게 참 어렵더라..

 

혼합 올리브유라 장점인 것도 있고 단점도 있는 제품인데

그냥 이래저래 다양하게 식용유처럼 사용하기엔 무리 없는 제품인 듯.

 

맛 차이를 잘 모르겠음 ㅠㅠ 그래도 쩐내 안 나고 나름 괜찮게 왔길래 만족 중.

 

 

그리고 결국 구매하게 됐던 호두 식빵 팬.

엘케이베이크웨어 호두식빵팬 (L 160*80mm)

 

미니 사이즈라고 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들어가는 사이즈로 구매하였다.

(내가 갖고 있는 제품은 키첸 6L 에어프라이어)

손으로 대고 봐도 사이즈가 크지 않음 ㅋㅋ

 

 

그래서 구매한 기념으로 베이킹을 해봤는데

나름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는 중이다.

 

근데 밀가루 200g으로는 저 식빵 팬을 꽉 채워서 쓰는 건 무리인 듯..

다음번에 할 때는 중량을 늘려서 팬을 꽉 차게 하는 식빵을 만들어 보리라 다짐 중.

근데 사용하면서 느낀 건데

 

이럴 거면 그냥 정사각 형틀로 일반 사이즈 식빵 팬 샀어도 되지 않을까 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사고 나서 아차 하는 것 같지만... 이것도 사용하기엔 꽤 괜찮아서 무리 없이 잘 쓰는 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