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제품)

다이소에서 사온 홈가든용 화분세트+상토

당근이돠 2021. 12. 2. 21:23
반응형

아보카도 2호가 너무 잘 자라서
놀란 마음에 바로 다음날 재택근무 점심시간 중에 다녀온 다이소


원래는 도자기화분으로 사 오려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애초에 좀 큰 화분을 사자 싶어서 봤더니
꽤 무거워서 갖고올 엄두가 나지 않기에
가벼운 플라스틱으로 사왔다 ^^;;

상토는 집에 아직 여분이 있어서

작은 사이즈를 샀어도 됐을것 같은데

괜히 모지라느니,,,,남는게 낫지 싶어서 1.5L 사옴

 


이번에는 화분이랑 받침이랑 별도로 샀어도 금액이 저렴해서 부담은 안됐음
원래 인터넷으로 사려했더니 같은 금액 5천 원 상당...(심지어 할인 중이었는데도!)

 


그리고 화분 1호. 이 디자인으로는 가장 작은 거로 사온 거긴 하다.
애초에 좀 큰 걸 살까 싶었었는데
쟤 자라는 속도 보니 그냥 처음부터 좀 넉넉하게 사야 할까 싶어서 ㅋㅋ

 


요런 식으로 멀리서 보면 도자기 같은 재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족 중이긴 하다. 플라스틱이라 무겁지도 않고

다음에 화분갈이 하게 되면 이 디자인 화분으로 1호도 변경할까 고민 중. :)


 

지금 키우고 있는 1호가 다이소 2000원짜리 화분이었고

왼쪽에 새로 산 게 받침까지 포함해서 1500원!

 

아직은 화분갈이가 안됐지만 조만간 이런 식으로 

투샷이 될 예정 

728x90
반응형